리뷰 6,829개
전체 리뷰 보기
4.9 / 5.0
아주 좋아요
93%
만족해요
5%
보통이에요
2%
그저그래요
0%
아쉬워요
0%
※ 이미지 리뷰는 무작위로 노출됩니다.
방금 이 구매했어요!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정현O
나이 먹으면서 치아가 점점 누래지는 것 같아 웃을 때마다 손으로 가렸어요. 라미네이트는 무서워서 엄두도 안 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4.17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이지O
양치는 열심히 하는데도 이가 누래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더라고요. 계속 신경 쓰이다가 광고 보고 한번 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5.24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박은O
진짜 광고 이런 거 절대 안 믿는데 하도 답답해서 속는 셈 치고 사봤거든요? 근데 진짜네요... 40대 중반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4.01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이지O
구매하기전에 후기를 다 보는 사람으로써 다들 몇번 안 썼는데 효과 좋다는 내용이 있어서 써보니까 왜 그런지 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5.26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강수O
남편이랑 같이쓰는데 생각보다 양도 꽤되고 펌프로 눌러서 쓰는거라 위생적으로 보관이 되고 가장 중요한 누란니가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4.12
별5개
5.0
아주 좋아요
조민O
치아가 너무 누래서 심미치료, 라미네이트도 알아봤는데 치아에 몇백을 태우기가 쉽지 않아서 치약으로 관리해보자...더보기
작성일자 : 2026.06.02